본문 바로가기

덕질이 세상을 구한다

tvN 여름방학 정유미 최우식 소품 / 휴지케이스

 tvN 여름방학 정유미 최우식 소품 / 휴지케이스
요새 자주 보게되는 예능 프로그램, tvN 여름방학

어렸을 때 여름방학에 갔던 시골처럼 잠시 일상을 내려놓고 쉴 수 있다는 포맷의 예능

나영석 PD가 연출/기획했고 윤식당에서 발굴한 정유미와 기생충으로 오스카최로 등극한 최우식의 케미를 내놓아 더더욱 주목을 받았는데 초반부터 이런 저런 이슈가 참 많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좋아하게 된 건 정유미라는 배우를 아주 좋아하고 예상치 못한 게스트들이 방문하기도 하며, 영화 리틀 포레스트를 보면서도 꿈꿨던 현실에는 없는 정말 저런 공간이 있으면 좋겠다는 느낌 때문에 여름방학에 대한 대리 설렘을 받고 싶어 보고 또 보고 계속 보게 되는 것이다.

그렇게 tvN 여름방학을 보고 있는데 낯이 익은 것이 보인다. 오잉. 저 휴지케이스 우리집에도 있는데!

각티슈 케이스로 요새 드라마나 예능 프로그램에 많이 보이는 제품. 우리도 무난하게 써야지 하고 구입했는데 생각보다 때도 안타고 컬러도 잘 어울리는 것.
https://coupa.ng/bI7M5D

데코토닉 플레인 레더 기본형 티슈커버

COUPANG

www.coupang.com

색도 다양하고 우리는 화이트랑 베이지로 두 종류 구입해서 사용 중인데 호텔 느낌도 살짝 날 수 있다는 것.

주방과 거실 곳곳에서 보이는 휴지케이스가 괜히 반가운 것.

tvN 여름방학은 이제 벌써 한 달 중 반이 넘었다. 게스트와 함께 시간을 보내는 털털한 느낌도 좋고 규칙을 지키려고 노력하는 모습도 너무 좋다.
아 물론 가장 귀여운 건 뽀삐.

아무튼. 영화 리틀포레스트를 보면서 시골집에 대한 로망이 있었는데 여름방학을 보면서 나도 저런 공간이 있으면 참 좋겠다는 꿈을 꿔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