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덕질이 세상을 구한다

온스타일 ONSTYLE '스튜디오 겟잇뷰티' 효정 합류, 선미와 MC로 활약

스타패션 출처 / 서지원 에디터/ 2020.09.10 18:25

‘스튜디오 겟잇뷰티' 효정 합류, 선미와 MC로 활약
[뷰티픽] '겟잇뷰티' 효정 합류

그룹 '오마이걸' 효정이 뷰티 프로그램 '스튜디오 겟잇뷰티(Studio GB)'에 MC로 합류한다.

뷰티 프로그램 '겟잇뷰티'가 '스튜디오 겟잇뷰티 (Studio GB)'로 새롭게 거듭나면서 효정 이외에도 트렌디한 뷰티 아이콘으로 손꼽히는 선미가 메인 MC로 활약할 예정이다.

새로운 '스튜디오 겟잇뷰티'의 메인 콘텐츠 '뷰라벨'과 '쑈라벨'을 이끌어 갈 메인 MC로 선미가 출연을 확정했다. 오마이걸 효정은 '쑈라벨'에 합류해 상큼함을 더할 예정이다.

효정은 청량한 미소와 러블리한 스타일링으로 10대부터 다양한 연령층을 아우르며 사랑받고 있다.

제작진은 "선미는 예쁨을 넘어 멋진 매력을 지닌 아티스트다. 독보적인 스타일과 트렌디한 소통 능력을 갖춘 선미야말로 '스튜디오 겟잇뷰티'를 대표할 뷰티 아이콘이라고 생각한다"며 "효정 또한 다양한 모습으로 소통하며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쇼핑과 트렌드에 대해 현실감 넘치는 팁을 아낌없이 전해줄 친근한 MC가 될 거라고 기대한다"라며 섭외 이유를 밝혔다.

뷰티, 패션을 비롯해 다양한 트렌드를 다루는 콘텐츠를 '스튜디오 겟잇뷰티' 공식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각각의 디지털 플랫폼에 최적화된 포맷으로 선보인다.

한편, '스튜디오 겟잇뷰티'는 9월 25일 첫 공개될 예정이다. 이중 '뷰라벨'과 '쑈라벨' 콘텐츠는 올리브와 온스타일 TV채널을 통해서도 시청자를 만날 계획이다.
- 기사 원본 http://www.kstarfashion.com/news/articleView.html?idxno=203056

'스튜디오 겟잇뷰티' 효정 합류, 선미와 MC로 활약 - 스타패션

\'스튜디오 겟잇뷰티\' 효정 합류, 선미와 MC로 활약[뷰티픽] \'겟잇뷰티\' 효정 합류그룹 \'오마이걸\' 효정이 뷰티 프로그램 \'스튜디오 겟잇뷰티(Studio GB)\'에 MC로 합류한다.뷰티 프로그램 \'겟잇��

www.kstarfashion.com


/

예전엔 모든 뷰티템이 겟잇뷰티로 통했는데 요새는 어떤가 궁금하다. 특히 선미가 MC라니. 이사배 생각나는 건 나뿐인가.

게다가 스마일요정 효정이가 나온다니. 넘넘 잘 어울릴 것 같다. 예전에 온앤오프였나, 거기서 효정이 보니까 유튜브 컨텐츠를 고민할 정도로 본인의 콘텐츠에 대해서도 많은 시도를 하는 것 같던데 겟잇뷰티에서도 그런 모습을 많이 보여주면 좋겠다.